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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요즘은 얼마만큼 발전을 했을까?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7:31

    자율주행자동차의 역사를 되돌아본다면 생각보다 먼 옛날로 시간여행을 떠나야 한다.어떻게 하나 980년대까지 돌아가야 하나요.자율 주행 차가 조 썰매 타기 시작한 것은 바로 이 하나 986년 시보레 밴을 개조한 자율 주행 자동차'네브레프 하나'을 선 보이고요.​ 기술의 발달로 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IT업계까지 다양한 종류의 기술을 매년 선 보이고 있지만 20하나 2년에는 구글에서 프리우스를 개조한 자율 주행 차 우이용 씨가 유튜브에 폭발적인 유헹룰 누리며 정예기 멀지 않은 미래 하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7년이 지났는데요.최근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은 어느 정도까지 발전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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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자율주의에도 실생활에 적용된 자율주행 기술이 숨어 있습니다.즉시 신분당선 의정부 경전철, 부산 도시 철도 4호선, 대구 3호선 인천 3호선이 사람이 조종하지 않는 무인 기술이 적용되어 운행 중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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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차를 자율 조종 기술로 이용하는 것은 생각보다 장점이 있습니다.제1우선, 기관사가 탑승하는 공간을 비우고 손님을 위한 공간으로 할 수 있습니다.가속 및 감속 등의 작업이 컴퓨터로 최적화되어 처리되므로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운행간격과 열차속도 등도 자동으로 제어되어 보다 정확한 운행시간을 지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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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적용되고 있는 자율 운전 기술은 전철뿐만 아니라 여객기에도 사용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자동 항법 시스템으로 운항되고 이륙을 제외하고 모든 비행에서 자동 조종 기능의 지원을 받는데요.문제 발생 시 조종사가 관측하여 잘못된 부분을 바로 잡는 정도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합니다.비행기는 원래 장기간 운행해야 하는 만큼 인간의 한계를 넘어선 집중력이 자신의 반응일 때 등 제약이 있기 때문에 실제 자율주행 기술이 매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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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많은 분들이 가장 관심 있는 차량의 경우는 얼마나 나쁘지 않게 발전했을까요?자율주행 열차에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항공기 자동조종 시스템과 비교하면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처음부터 기대를 저버릴 정도는 아닙니다.주행 환경 인식 센서와 고성능 컴퓨팅 칩이 항공기가 나쁘지 않고 철도에 나쁘지 않게 적용될 정도로 매우 높은 값을 유지하고 있었는데요.요즘에는 그 가격이 오전에 가서 어느 정도 실루엣을 잡아가고 있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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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급된 컴퓨팅 칩뿐만 아니라 더 발전하는 인공지능 기술도 자율주행 자동차에 한 몫 합니다.이미 미쿡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에서는 자동운전 소프트웨어를 공식 자동차 운전자로 인정했습니다.완전한 자율주행차가 나오기까지는 가끔 시간이 걸리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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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많이 발생하는 교통사고 이유 중 하과인은 바로 운전자의 안전불감증이 과도한 부주의한 운전벽이다.매 1버릇처럼 운전대를 잡는 바람에 사고의 위험성을 무뎌지는 경향이 이렇게 무뎌진 상태에서의 운전은 안전 벨트 미착용, 졸음 운전 과속, 음주 운전 등 다양한 나쁜 형태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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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법규를 철저히 지키고 아무 느낌 없이 운전에만 집중하는 인공지능이 운전자를 대체하면 도착지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을 겁니다.자율주행차에서는 탑승자가 너무 졸리기 때문에 취한 상태는 본인, 가끔 쫓기고 초조해하거나 또는 본인의 어떤 상황에서도 목적지까지 스스로 운전해 주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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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면, 처음에 교통사건이 현저하게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그 외에도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운전할 때는 대신 다른 생산적인 처음에 가끔 아이가 생기고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기술에 발맞춰 정책이나 제도가 같이 나와서 빨리 발전해 나가면 좋을 것 같아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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