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영화 '미드웨이' 보고 온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7:19

    #미드웨이 강세#영화의 장려하자#새해 영화#놀이의 장려하자#미드웨이 장려하자#최근 개봉한 영화"미드웨이"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재미 있고 기입합니다!!​ 이 영화는 작년 한 2월 3하나하나 날 공개한 것 같아요!개봉 해도 몰랐구려.제가 영화 보는 걸 나쁘지 않아서 새로 본인이 온 영화는 진짜 다 봤는데 이건 본인이 온다는 마케팅? 같은 거 못 봐서 그런지 본인이 된 줄 몰랐어요.당하면서 알게된 영화 미드웨이!! 관람전에 관람평을 조사해봤더니 재미있다고 물어보는것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예매했어요. ㅋ


    ​​​​​​


    >


    미드웨이 포스터입니다.!!! 보기만 해도 전쟁영화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포스터를 보면 아시겠지만, TOMORROW, 인디펜던스데이의 감독이라고 합니다.너무 제가 잉데펭뎅스 데이는 보지는 못했지만 TOMOROW는 봤어요!!어느 3회 정도 보았지만 볼 때마다 재미 있습니다 흐흐, 난 몰랐는데. 이 영화는 실제 문제를 배경으로 만든 영화래요! <하나 942년 미드웨이 해전>을 너에게 영화화 행 론, 나는 영화를 보면서 이들이 실제로 있는 쵸쯔이옷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나처럼 미드웨이 해전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 도영화하면 다 이이에키울 알게 될 거예요!!!!걱정 없다.


    >


    이분은 딕 베스트라는 인물 역을 하는 편인데 정말 못생겼어요.


    하하하하하 당신 갑자기 그랬어요. 그런데 정염소 영화를 보는 내내 깜짝 놀랐어요.댄신무당신무 핸섬 이라고 해서...마침 내가 나쁜 없는 스타 1, ​ 아무튼 이 영화는 전쟁 영화에서 스케 1이 근엄했어요 사운드도 대단했다,,,이것은 확실하게 극장에서 봐야 하는 영화 같아요.몰입감이 대단했어요.한 가지 아쉬운 점은 총을 쏠 때 슬며시 게이더 안으로 들어온 것이 생각났습니다.확실히 전쟁영화인데, 규대를 보는 듯한... 저는 그런 생각을 들었는데, 동상에 물었더니 동상은 그런 생각을 하지 않았대요.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영화 중반에 본인 어는 어떤 장면에서 cg티가 거짓없이 당신 많이 봤죠.그래서 좀 아쉬워요.​​​​​​​​​


    >


    하하핫.. 조금 cg티가 자신있는 자신있지..? 여기는 영화를 볼때는 전혀 몰랐는데 최근 사진으로 보면 보이긴하지만 영화가 정말 좋아진것 같아요..나는 눈물이 몹시 정도는 아니지만, 마지막은 2,3명만 울지 않습니다.좀 감정이 짜릿했어요. 실화니까...


    >


    영화보고 출력한 포토티켓! 너무 잘 나왔죠? 저번에 백두산 보고왔을때는 포토티켓 출력하는걸 잊어버려서 포토티켓이 없는데 이번에는 절대로 잊지 말라고 미리 포토티켓 결제까지 해놓고 영화가 끝나자마자 날아갔어요!!!저는 영화 포토티켓을 끊어서 보관하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포토티켓 보관용으로 사용하는 앨범에 하나하나 들어오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뿌듯합니다.


    ​​​


    >


    전에 봤던 캣츠와 이번에 봤던 미드웨이 포토티켓! 포토카드 앨범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요~포토 티켓은 아래 공란에 영화 뒷말 등을 써 둘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미드웨이도 곧 관람평가서를 써야죠.잊기 전에!!! 영화 미드웨이 관람 후기의 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