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 상큼한 로코, 2편 과인온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9:25

    #넷플릭스 영화 중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


    원작은 뉴욕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동명 소설입니다.​​​


    >


    이 영화는 지난해 미국에 야쿠르트 품절 사태를 초래한 장본인이기도 합니다.ᄏᄏ


    >


    짝사랑하던, 짝사랑하는 남자들에게 상상의 편지를 써놓은 것이 실수로 자신들에게 배달되어 일어나는 에피소드입니다.​​​


    >


    >


    달콤하면서도 젊고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이야기 덕분에 음~~ 감정이 두근두근


    >


    그것에 3자매의 이야기도 조금 나쁘지는 않지만 어떤 생각이 이야기인지 자매 경험자의 아쿠아는 아주 안 좋아서 잘 모르고 생각이 넘어간다는 것.


    괜히 열받아서 울다가 웃었어요!


    >


    너희무인도매력적인배우 #라과잉콘도르LanaCondor남주인공을맡았다 #노아센티네오NoahCentineo 와너희 잘어울리고몰입이그대로날아가는거죠


    >


    아직 못 보신 분 계시면 #넷플릭스 추천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권합니다!!바로 2편도 내 온다고 하니 그뎀ー그 대무 의존하고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배우들, 너로서 영화로 스토리하고 드라마로 본인이 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