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한 폐렴 차이나여행 취소 !!! 신종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비자빼고 다 전액환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5:40

    현재 우한 폐렴때문에 고생입니다.유튜브 본인의 각종 기사 sns에 퍼지는 것만 봐도 정세가 너무 심각해서 본인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하나/26·하나/3개까지 5박 6일 안이었다 China여행.. 상해 여행이 전부 한/24일 모두 취소했습니다.표준우한만으로 가벼운 전염병이 본인 사태가 심각하지 않았다면 상하이 여행은 당연히 갔을 겁니다. 그런데 요즘 아래 사진처럼 디즈니랜드도 잠정폐쇄, 폐업하고, 예원, 동방명주, 주가각 유람선 등 거의 모든 관광지가 휴업하는 동안 어떻게 China로 간다고 해도 가봤자 소용없고. 한국에 돌아와서 지인들 망봉잉눙게 폐 같기도 하고 전세 집이 정말 심각하게 되는 것이 보이고 우한 폐렴으로 가깝게 하는 여행보다 건강과 생명이 더 중요하다 출국 2일 전에 여행을 취소했어요.


    >


    취소수수료는 얼마나 나쁘지 않았는지 저는 비자, 비행기, 숙소, 디즈니랜드, 유심, 우정투어를 미리 해둔 상태였습니다. 비자는 먼저 발급받았기 때문에 끝났고 비행기는 차이나 국적이면 모두 환불받을 수 있다고 한다. 실제로 동방항공 남방항공 전액 환불을 받으신 분이 계십니다. 저는 아시아나쁘띠에서 샀는데 수수료 첫만원은 별로 나쁘지 않았어요.ᄒᄒᄒ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한국 항공사는 지침이 없대 전액 환불은 불가능하다고 한다. 그래도 취소한(이건 대한항공, 아시아 나쁘지 않아) 항공사도 수수료 면제하고 준다고 하네요)+에어 부산 27쵸쯔브토 ​"26처음 출발 차이나 이상 항공권 24쵸쯔에 취소하고 25쵸쯔에 전액 환불 공지 히트했지만 안 된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3쵸쯔쵸쯔에 다시 전화하니 수수료 환불을 주고 결미 전액 환불을 받았습니다 후후후


    >


    디즈니는 취소 불가였지만, 전액 환불이 되었습니다. 디즈니랜드 티켓을 마이리얼트립으로 구입했는데 취소불가와 함께 있는데 전화하시면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우정도 출발전이라 전액환불 받았고, 유심도 호텔도 수수료도 첫원도 안들고 전부 취소할 수 있었습니다. 결국 손해를 본 것은 비자 55000원으로 비행기의 수수료 쵸쯔쵸쯔 0000원, 여행사에서 구매했다면 이 가격에서 여행사 취소 수수료가 붙습니다. 나도 아시아 본인이라서 수수료 면제에 해당하는데 수수료 왜 본인이 되었는지 문제라서... 하하, 또 전화할께요.


    >


    >


    이 문장을 보면... 표준의 거의 모든 것이 닫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귀추가 생각보다 심각하겠지.. 다들 아파하지 말고 손도 잘 씻으면 착용하고 다녀요. ​ 가면 착용, 적어도 kf94 같은 걸로 하고 손 소독제, 가지고 다니고 흐르는 물에 손 2-30초는 씻어 주세요!!! 그래도 여러분 상해여행은 사랑입니다 ♥ ᅲᅲᅲᅲᅲㅠ 상하이에서 한달 정도 여행했지만 세계 제1 좋았어요 ㅜㅠㅠㅠ 곧 스스로 귀추 나빠지면 꼭 다시 갑니다. 나는 China를 혐오하는 사람이 많이 있었는데, 나는 China인을 다 잡고 표준적인 욕을 하는 것보다 해열제를 먹고 밀입국하면 나의 그런 China인이 사건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현재 우한에서 의료 시설에서 고생하고 1어떤 의료진들 신종소 스스로 바이러스에 걸려서 공포에 휩싸이고 바이러스와 싸우던 분들, 현재 China에 있는 우리 나라 신라 사람들을 응원할 것이다. #상하이여행 #상하이여행취소 #우한폐렴 #China폐렴 #상하이디즈니랜드 #상하이여행 #신종콜로자신바이러스 #콜로자신바이러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