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가운 얼굴들! 오랜만 드라마로 복귀한 배우들 근황(오승현, 김시후, 입니다지연, 김향기, 한지혜, 김정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9:32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오가든의 매일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반가운 배우들을 알아봅니다.


    >


    첫 번째. 오승현 배우 오승현은 SBS 드라마 '의사 요한'으로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오승현은 극중 마취통증의학과 교수인 민주경 역을 맡아 활력소 역할을 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강시연, 강미래 자매의 고모이기도 한 민주경은 이들에게 정신적 쉼터가 되어 주는 사람입니다.


    >


    도회적이고 세련되고 냉철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따뜻한 심정을 가진 착한 이웃집 언니같은 무한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입니다.호감을 가지며 민주경의 모습을 존재감 있게 발산하고 있는 배우 오승현.


    >


    그 시절 우리가 그에은챠 잘못한 배우 오승현의 인생 제2막이 화려하게 시작되었습니다.앞으로 그녀의 앞길에 꽃길이 있기를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


    >


    2. 킴시후 지난해 소집 해체 후 배후 킴시후이 드라마'너의 뮤직룰 듣고'에 복귀했습니다.


    극중 미스터리를 남기고 사망한 연우진의 동생 김이안 역으로 특별 출연하고 있습니다.


    >


    김세정의 잃어버린 기억의 핵심 퍼즐을 쥐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연우진이 자기 동생은 죽인 범인 킴세죠은을 의심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그를 죽인 거짓 없이 범인은 누구이고 1죠..?


    >


    배우 킴시후은 2003년'반올림'에서 순신 역을 맡아 데뷔했습니다.


    아, 그 잘생긴 학생이 이렇게 컸다고 내용인가!! 그 후 영화 친절한 금자씨로 이영애와 호흡을 맞추면서 충무로의 괴물 신인으로 떠올랐어요.


    다양한 작품으로 베테랑 연기자로 성장한 김시후...앞으로도 더욱 성공하세요!!


    >


    3. 임지용 배우 임지연은 드라마'웰컴 2라이프'로 오랜만 복귀했습니다.


    이다지영은 오랜만에 드라마에서만 본인을 만났다며 시나리오를 읽었을 때 지루할 틈도 없이 진행되는 스토리에 반했습니다.수사물을 하고 싶은 감정이 있었는데, 여형사 역할에 큰 매력을 느끼고, 가무는 행복한 감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어 입니다. 지연이는 액션이 처음이라 부담이 크다고 이야기했습니다.한 방에 제압할 만한 액션을 보여줘야 해서 마음이 컸다고.하지만 감독님이 잘 지도해 주셔서 최선을 다해 연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


    진기도 재밌게보고있는 드라마입니다 임입니다. 지영이 맡은 여형사 역할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 강해 보이지만 약한 부분도 있는 것도 선보이는데 - 맞아요지영이라는 배우가 이렇게 연기를 재미있게 했을까? 갖고싶었어...^


    >


    4. 킴햐은키 배우 김향기는 4년 만에 드라마'열여덟의 순간'에 복귀했습니다.


    극중 홀로서기를 꿈꾸는 우등생 유수빈 역을 맡았어요.이 드라마도 한풍이가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김향기는 극중화스럽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출연하는데 저는 멋진 모습이었어요.웃는 모습이 너희 너무 예쁘다고나 할까......?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는 소견!!


    >


    평범하게 빛나는 아이를 하면서 연기 능력을 보이는 김·햐은기.특히 이번 작품은 연기자로서 1도전을 하옹송우과 함께 출연했고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합니다.


    >


    두 사람의 치유 아케미는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1우키 고 있습니다.그때만 보여주는 순수함, 설레인다~~ 이런 부분을 너희가 잘 표현하고 있다는 김향기, 또 앞으로의 행보가 너희들 기대하고 있는 배우네요.:)


    >


    5. 한지혜 몇년 동안 어두운 역을 맡았던 배우 한지혜는 드라마'황금의 정원'에 복귀하는 두유로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 백색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랜만에 즐겁고 긍정적인 역을 맡아서 내 옷 입은 것처럼 기분이 좋다고 이야기했어요.이어 한지혜는 감정 표현이 누구보다 솔직한 인물이라 너무 재미있고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


    이 드라마 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キャ! 진짜 재미없는 드라마 고르기가 더 쉬울지도... 한지혜는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입혀도 완벽하게 잘 소화하거든요.:)


    >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등장할 때마다 너무 예뻐 보이더라!! 원하는 역을 맡은 만큼 열정적인 연기를 기대할게요!!


    >


    6. 김치 요은효은 배우의 김정현은 한살 만에 tvN의 드라마'사랑의 불시착(가제)'에 복귀하는 방안입니다.


    따뜻한 외모와 참신한 머리와 내용을 겸비한 젊은 비즈니스맨으로 등장합니다.기대와 동시에 우려의 목소리도 함께 들려오고 있습니다.기위출연한 작품에서 건강상의 이유로 중도하차했기 때문입니다.


    >


    그 당시 앓고 있던 식이 장애와 수면 장애를 회복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소속사측은 분명히 했지만, 우려의 시선은 가라앉지 않으면....... 중도하차가 이렇게 나쁜 이미지가 되는군요.......


    >


    태도에 논란이 되고 있지만 오치에쯔고 자신의 건강이 최고 우선이거든요...........다행이도 건강은 회복했다니 잘 됐다 1네요 :)


    >


    큰 상처를 입은 리드를 회복해야 하는 큰 숙제를 안은 김종현.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이 잃었던 신뢰감을 되찾아줄지~~굉장히 기대됩니다!!


    >


    이번기회에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는 건강관리 잘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연기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이상으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반가운 배우들에 대한 포스팅(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