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x KB 적금통장 개설 마지막날이네요 .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7:10

    오늘이 마지막이고... 급하게 가서 만들고 왔어요.오늘 사실 무척 바쁘네요. 웃음 ​ 최소 금액 1만원, 신분증 ​ 만들 뿐 들었다면서 귀찮고 가지 않지만 만들 수 없는 것 같았어요 ​ 자동 이체는 호속이의 생일 이자제가 콤카 정회원이 도에은날을 기념하고 매달 18일로 정했습니다.


    >


    >


    모든것을 획득(얻어)


    >


    #방탄소년단 #bts #국민은행방탄적금 #bts적립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