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갠적으로 잘생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23:13

    오늘은 개인적으로 잘생겼다 생각하는 중국인 배우 2편을 가져옸 슴니다ㅎㅎ1개를 쓴 후에 또 많은 매력적인 배우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소개할께요.첫번째 배우는


    >


    ​ ​ ​ 출생:1991.10.05키:183cm, 65kg​ ​ 샤오쟈은, 최근 중국에서 너무 핫합니다.(웃음)


    >


    방영이 끝난 진정령에서 남주 역을 맡았던 샤오잔!! 꽃미남은 아니고... 그냥 미남이라 고향도 잘 어울리고 현대물도 잘어울리는... 그런 분임...중국아이돌X구 소년단에서 연예계 데뷔해서 지금은 연기까지 한다... 춤도 잘추고 잘추었는데, 진정령을 보면 알겠지만 연기까지 안정돼요!!오의 황제폐하에서 섭남도 맡았지만 진정령에서는 섭남도 맡았지만 진정령에서는 섭남도 맡았지만 진정이면 알겠지만, 진정령으로는 섭남도 맡았겠지만.


    >


    >


    China에서 "화보천재"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네요.컨셉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네요.ᄒᄒ 이번에 양치님과 드라마 촬영에 들어갔다고 들었는데, 시크한 의사 선생님 역이라서 너무 기대됩니다.고장극만 보고 현대극으로 초전을 맞을 준비를...그럼 드라마의 스틸컷 보고, 다음 배우로 가볼게요!!


    >


    >


    두번째 배우는 바로


    >


    ​ 출생:1998.06.26키:188cm(19세 때 186cm인데 더 컸다고.나는 요즘 이분 때문에 현생불가이다.


    >


    요즘 정말.. 이분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이분도 현대부터 고장까지 다 어울려 버리는 천천뢰일부이춘화추월 볼때는 키가 좀 큰 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빠져서 인터뷰까지 다 찾아보니까 좀 큰편이 아니라 너무 커졌어요.ㅋㅋㅋ 188cm...이제 중국의 나이 21세, 이제부터가 정말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ㅠ 21세의 어린 나이에 비해서는 작품이 많은 편입니다 한국에서 잘 알려 진 작품으로는 악마 밤별 문 어금니 물적 청춘 불교 희망 등이 있네요.하지만,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는 작품은 이번에 방영이 끝났다. 천뢰일부 2춘화추인가봐요(웃음)


    >


    >


    >


    저는 마스크를 썼을 때, 이 히로시 씨의 모습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합니다.웃는 모습이 예쁘고..눈 밑에 점이 괜히 새파랗게 보여서..(대접)오하마 민국에서 연습생까지 하고 차이나로 돌아가 배우 활동을 시작했는데 오빠가 가수이기도 하고 그 때문인지 음원도 많이 내고 노래도 잘 불렀어요.여러가지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습니다.현재 드라마를 연속 5개도 같이 할 예정이라던데 또 어떤 모습으로 방문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사진 몇장 더 보고 바로 그 다음 배우로 들어가겠습니다!!​


    >


    >


    >


    세번째 배우는


    >


    ​ 출생:1997.08.05키:179cm, 59kg​ ​


    >


    '진정령'에서 남주를 연기하는 또 한 사람이네요.신정룡에서는 몰랐지만, 한국의 아이돌 "유니크"소속이었습니다.ᄏᄏᄏᄏ이분이 춤추는거 보고.. 반했어요..진정령으로는 너무 조용해서 철칙주의자로 나와서 팝핀이랑 랩해서 이런 모습이 더 반전으로 다가왔어요.ᄏᄏᄏ


    >


    >


    아이돌이라 화장을 진하게 해서 꾸민 모습이 너무 보여서 좋아요 사진 몇 장 더 보고 다음 배우에게 가봐야겠어요ㅋㅋ


    >


    >


    >


    푸른 머리 떡이네요(흑흑) 이제 마지막 배우만 남기고 있어요.흐흐흐흐흐


    >


    출생:1991.10.19키:185cm​ 아무래도 중국에서 红합니다 최근 중국에서 뜨거운 배우라고 합니다.ㅋㅋ


    >


    >


    드라마 친애적 열애적 남주데이 드라마가 방영되면서 굉장히 핫해졌어요.저도 이 드라마 보면서 병이 자주 걸렸어요.한눈에 보기엔 잘생겼어 이보다 이런게 볼메라는 거구나 라고 느껴지는 배우님이었어요볼수록 매우 매력적이고 멋진 배우라고 생각합니다.ㅋㅋ


    >


    >


    >


    ​ 키가 185cm인 만큼 비중이 장난 없었습니다.웃을 때는 무표정할 때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나는 배우 같군요.그래서..친애적 열애적이면서도 무표정했던 한번씩 웃을 때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쥬은쟈막에 7번도 돌리고 본 드라마는 처음이었기 www이번, 미 잼에 여주였던 이일동 씨와 드라마를 함께 하는 것에 무척 기대됩니다.ᄒᄒ 사진 몇장 더 보고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


    >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현 #이굉 #샤오잔 #왕이박 #잘생중배우 #중국배우소개 #정잘배우 #리셴 #리홍이 #첫시합 #왕일박 #진정룡 #친애적 #천뢰일부지춘화추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