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폭발 점검 ~ 재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5:14

    키즈 스마트, 빨간색 펜 과학 부분을 하는데 화산에 대해 나쁘지 않았다.두 아들 램을 본 뒤 화산 폭발을 검토하겠다고 하더군요.급히, 다이소에서 4개 지점의 땅을 사고가장 먼저 화산의 모형을 만들었다.비타민가결 야쿠르트병을 활용해 공을 만들었다.화산 검토는 주 얘기로 하려 했지만 지점도 다 얘기였다고 검토하자는 아들 람들.


    >


    화산 조사 준비물은 간단하다.식초, 붉은 물감, 베이킹 소다 준비.


    >


    특기인 과학놀이, 간단한 과학놀이 준비지역...화산구에 빨간 물감을 넣어준다.


    >


    베이킹소다를 넣어준다.화산분화 점검의 하하나 라이트... [웃음] 식초 넣을게 짜잔!!


    >


    사실적인 화산폭발 현장...


    >


    색감도 좋고 집에 있는 것 같은 재료로.쉽고 재미있는 화산폭발 과학 검토를 했어요.두 아들도 괜찮다고 해화산 폭발 과학 놀이.


    엄마 과인은 식초와 베이킹소다로 청소를 소견하는데... 두 아들은 화산폭발 점검을...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화산폭발 과학점검. 이번 주말에 형형색색의 풍경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