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형 남자 성격,b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9:50


    >


    b형 남성분들 본인 성격이 어떤지 궁금하시죠? 또한, 제 남자친구, 애인의 혈액형이 B형이라면, 한번쯤 본질적인 성격이 어떤지 굉장히 궁금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b형 남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이건 제 개인적인 소견이라서요.. 성격이 좋은 것 같으면서도 안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여자를 잘 챙기는 것 같아서 잘 챙기지 못할 수도 있고.사람에 따라 자라온 환경에 따라 혈액형의 본질도 있지만 성향이 달라진다고 합니다.이 말은 저도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제가 어떤 환경에서 자란 어떤 분야의 공부를 했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 같네요. 부모님의 영향도 많이 받을 것입니다.행복한 가정에서 사랑받고 자란 아이가 성인이 되어 표출되는 성격과, 한부모 가정에서 자란"반쪽의 사랑"만을 받는다는 아이의 환경에는 분명 차이가 있을 테니까 말이야.성인이 되고 또 그런 환경에서 자라고 사회에 대한 시아도 변하고 여성에 대한 사랑도 변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부모님께 어떻게 교육을 받고 그 교육으로 진정한 행동을 하며 자랐는지, 소년시절의 환경이 커도 연결되는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저의 개인적 소견^^오늘은 b형남자의 성격과 b형남자의 사랑스타일은 어떤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B형 남성의 경우 첫인상이 너무 엄격하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처음 사람을 만날 때 조금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만약, 회사에서 중요한 계약을 위해 거래처 사람을 만날 때, 이러한 B형 남자가 회사를 대표해서 나가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자유분방한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틀에 박힌 형식 따위가 싫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


    b형 남자의 사랑스타일을 보면 B형 남자는 자신을 칭찬해주는 여자에게 쉽게 올라탈 수 있습니다.칭찬을 받고, 그에 대한 반응이 즉각 나타나니까, b형 남자를 만나는 여자는 아낌없는 칭찬과 칭찬하는 습관도 길러보세요.^^ 첫인상이 강한 인식의 B형 남자가 여성의 입장에서는 사실 가장 조정하기 쉬운 남자가 바로 이 B형의 남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b형 남자의 성격이 남자들에겐 한없이 뻔뻔한데 여자에게는 단호한 부분이 없고 강해서 싫어하는 행동을 했을때는 가차없이 잘려버리는 성격이 엄청 강하다고 합니다.


    >


    만약 B형 남자와 데이트를 하고 있는 여자가, 상대를 가끔 들어올리는 요령만 있다면, 상대는 헤어나오지 못할 것입니다.이것이 B형 남자아이의 사랑 스타일이기 때문에 나를 지지해주는 여성을 좋아합니다 이런 B형 남자 연예인으로는 배우 현빈이나 조인성 소지섭 등이 있고, 개그맨 유재석씨도 이 B형 남자입니다.3명 모두 색깔은 달라도 같은 공통점의 성향을 지녔다고 생각합니다.


    >


    b형 남자중 공통적인 특징은 유머가 많고 인기가 많아서 자신의 외모 스타일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같이 있다가 갑자기 조용해지면 무조건 기분이 나빠진다는 것을 인지하세요.자신의 말을 잘 따르는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의 비유를 맞춰줄 필요성이 보입니다.여자에게 잘 튀기고 말을 빙빙 돌려 말하는 것을 싫어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합니다.특히 자존심이 세고 때론 고집도 부리지만 옆에서 풀려나면 금방 풀리는 성격.여성과 스킨십을 매우 좋아하고 때로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행동도 보여줄 수 있습니다.선의에 의한 거짓말을 하는 편이며 자기중심적입니다. 이럴 때는 이기적인 면이 없는 것이 아니라고 봐야겠죠. 자기가 정말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면 그 여자만 바라보는 한결같은 타입 ^^같이 있으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재밌게 해주고 여자 비유도 잘 맞춰준다. b형 남자의 성격을 잘 파악하면 정말 다루기 쉬운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상대방에게 당했다고 생각했을 때 복수를 즐기는 혈액은 아니지만 복수를 할 때는 가장 확실하게 복수하는 혈액형입니다. 존재감 자체로도 특이한 성향이네요.


    >


    머리가 비상해서 좋아요다가가기는 힘들지만 친해지면 의리형인 b형의 남자의 성격이므로 친하게 지내면 이득이 되는 사람입니다.자유분방을 너무 선호하는 성향이라 귀찮거나 방해가 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b형 남애 스타일을 올바르게 알기 위해서는 것만은 꼭 알아야 합니다.상대방에게 도리적인 지키는 것은 반드시 지키는 것, 약속이나 신용을 상대 여성분도 잘 지켜주는 것을 좋아합니다.싫어하는 것은 죽어도 안하는 스타일이라 좋아하는 것만 정말 잘하는 타입입니다.이까짓 필통 분야에는 전문가로, 항상 잠이 많아서 게을러지거나 특이한 취미가 많은 매니아들이 b형에 많다고 합니다.여자에게 차가워보이는 빙판이지만 사실 가장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실제로"사랑한다"라고 말하려고 하면, 못하고 자존감을 가지는 경향도 있습니다.사랑하는 사람이 생겨도 그 사람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한심한 면이 있는 다른 사람에게 다가가려 해도 '이상하게 생각하면 어떡하지?' 하면서 시간만 날려버려요. 주변에 적응하느라 엄청 고생하는 타입이고, 여자에게 한번 사랑에 빠지면 오래갑니다.자신만의 고민이 많고 참다가 단숨에 참다가 갑자기 폭발하는 성격이어서 역시 비유를 맞춰줘야 하는 혈액형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번 터지면 아무도 못말릴 정도로 한번 터지면 끝을 보는 사람이 B형 남자라고 합니다. 이야기를 할 때는 차분하게 들어주고 적당한 리액션도 필요합니다.b형 남성의 성격 호기심이 대단합니다.이것은 남자만이 아닌 b형의 여자도 마찬가지입니다.말이 떨어지듯 무섭게 먼저 행동에 옮기는 타입인걸 잊지마세요!똑똑한 성격이라 호불호가 뚜렷합니다.명령을 받거나 틀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고 다른 사람과 다르게 살고 싶은 사고방식의 조금 자유로운 영혼의 기질이 있습니다.달구기 쉬워지는데, 금방 차갑고, 청순한 여성 스타일을 좋아합니다.긴 생머리를 많이 좋아한답니다.만날수록 편해지고 덜렁대는 여성 스타일도 좋아하며 잘 웃는 여성을 사랑하고 소심하고 내성적인 여성은 아내로도 보지 않는 성향을 가졌다고 합니다.자신을 편하게 생각하는 여자에게 많은 호감을 가지고 이러한 여자에게 관심이 검고 애교와 귀여운 것을 좋아합니다 애교가 있고 귀여운 스타일에 많은 호감을 가지기 때문에 b형 남자와 사귀기 위해서는 꼭 애교가 필요하죠 어때요? 성격이 대체적으로 밝아보이는 오빠라서 매일 기분 좋아보이지만 참는 성향이 깊어서 이를 잘 판단해줘야 하는 여성의 역할이 필요합니다과묵~?! 그럼 화났어요.남자도 삐지는거 잘하는거 알죠? ^^ 저는 o형 같은 a형 남자랑 살아서 잘 모르겠지만 사실 삐뚤어지는 남자들 별로예요. 제 성격 자체가 삐지는 성격이 아니라서 상대방의 삐지는 것도 싫어하는 것 같아요. ᄒᄒ 남녀사이에 삐져서 삐져서 이것저것 연애할때만 하세요 결혼 후 이러한 행동은 서로 거리만 멀어지는 행위의 단계이기 때문에 절대로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부부는 서로 눈의 빛만 봐도 알겠죠세월이 있으니 누구보다 잘 아는 부부이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싫어하는 행동하지 않고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알기에 서로 에티켓은 지켜야 원만한 부부생활이 됩니다.^^ 우리 부부는 한번 터지면 삐따삐따에 절대 서로 상대를 건드리지 않아^^다 부질없는 행동이라는 것을 너무 잘 알기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